학생회

학생회 소개

안녕하세요, 영어영문학과 학우 여러분.

제21대 영어영문학과 학생회, ‘다 함께 맺어갈 찬란한 결실, BLOOMING’의 학생회장 박혜림, 부학생회장 최재영입니다.

‘BLOOMING’은 영어영문학과 학생들이 목표하는 것을 이룰 수 있게 항상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입학한 신입생 학우분들, 그리고 학교생활에 항상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재학생 학우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BLOOMING’은 ‘꽃이 활짝 핀’, ‘꽃이 만개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BLOOMING’은 영어영문학과 학우분들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영어영문학과 학우분들이 원하는 것과 목표하는 것을 이루고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할 수 있는 활동을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영어영문학과 학우분들이 하나가 되어 큰 힘을 낼 수 있도록 서로 즐겁고 활기차게 소통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몇 년간 활발하게 활동하지 못했던 만큼, 2023학년도는 코로나19 이전과의 간격을 줄여보겠다는 목표를 가졌습니다.학우 여러분들이 여러 방면에서 학교생활을 알차게 할 수 있도록 ‘BLOOMING’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영어영문학과 학생회는 영어영문학과 학우분들이 함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활기차고 생생한 2023년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장 박혜림

영어영문학과 학생회장 박혜림

부학생회장 최재영

영어영문학과 부학생회장 최재영